본문 바로가기

대출/신용대출

법인대출 회사차로 쉽고 빠르게 대출 ( 법인차, 리스차도 가능 )

사업자, 법인, 회사를 운영하시는 사업자 분들께 코로나 시대 급한 사업자금을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을 올려드립니다.

보통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 받는 대출은 법인신용대출, 법인담보대출 등 다양한 방법을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시대로 신용대출의 문턱이 높아진 지금 담보대출을 받으시려는 자영업자 사업자불들이 많으신데 이 또한 쉽지 않은것이 사실입니다.

오늘 추천드리는 방법은 회사차 즉 법인차 리스차를 담보로 차량대출을 받는 방법입니다.

 

 

예전에는 캐피탈사에서 법인차도 담보가치 인정으로 진행이 되었지만 요 몇년전부터 부실률이 늘어나 상품 자체가 막혀버린 상황입니다.

법인 차량담보대출이 어려워진 상황이지마 그 중에서 진행가능한 곳이 생겨 소개를 드립니다.

국내 자동차 매매상사 연합과 함께진행하며 개인차, 법인차, 리스차 구분없이 담보대출을 진행드립니다.

차량 상태와 차주 신용에 따라 무입고 담보대출과 입고대출 담보대출 두가지의 상품으로 나눠집니다.

입고 무입고 상품을 모두 취급하기 때문에 금융권과 달리 대출요건이 낮습니다.


그리고 입고대출의 경우 상사연합 주차장 보관은 물론 차량운행이 필요한 경우 렌트카 제공이 이루어집니다.

렌트카 사용후 급한 상황에서 벗어나 차량을 다시 찾아올 수 있기 때문에 급한 사업자금이 필요한 사업주에게 추천드립니다.

 

 

연체등 신용에 문제가 있더라도 진행이 가능하며 신용상태 보다는 차량 상태에 따라 한도금액이 정해집니다.

차량의 경우 보통 국산차 수입차에 차이가 있긴 한데 통상 6~7년 이내 차량으로 노후차량이 아닌 경우 가능합니다.

그리고 차량명의자가 법인차량이면 법인대표가 개인차량이면 차주 본인이 신청해야 합니다.

 


 

지금 당장 급한 자금이 필요하신 사장님들이 계신다면 친절하게 상담을 드리겠습니다.

사업자 대출 외에도 개인신용대출 담보대출 국가지원대출까지 다양한 상품안내가 가능합니다.

상담은 민팀장의 대출세상 오픈체팅방이나 카카오톡 아이디 텔레그램 아이디 등록을 통해 쉽고 빠르고 드리며

진행에 있어서도 한도가 확인되면 최대 당일 진행이 됩니다.

카톡 db119 텔레그램 ykk119 또는 아래 주소에서 친절 상담이 가능합니다.

open.kakao.com/o/sUn5prXc

 

민팀장의 대출세상 오픈쳇

#모든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차량대출 #입고대출 #개인렌트

open.kakao.com